![]() |
| ▲ 철원문화재단 |
[뉴스앤톡] 철원문화재단은 예술경영지원센터 ‘2025 공연예술 지역 유통지원 사업’공모 사업에 선정된 '창작뮤지컬 생텍쥐페리' 뮤지컬 공연을 오는 11월 13일 목요일 19시 30분 화강문화센터에서 공연한다.
‘창작뮤지컬 생텍쥐페리’는 2020년 제14회 DIMF 대구국제뮤지컬 페스티벌 창작지원작에 선정되어 초연 당시 객석점유율 100%로 매진을 기록했고, 제14회 제주 해비치 아트페스티벌 쇼케이스 전 장르 중 최우수작으로 선정된 창작뮤지컬이다.
이 작품은 ‘어린왕자’의 작가 ‘앙투안 드 생텍쥐페리’가 어린왕자와 주변 인물들을 통해 자아를 성찰해 나가고 진정으로 소중한 것이 무엇인지를 깨달아가는 과정을 다루며,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어린왕자’가 어떠한 계기로 쓰이게 됐는지 그 뒷이야기를 보여준다.
하늘을 날아오르는 비행기와 판타지적인 무대 효과를 통해 부모님과 함께 찾은 아이들에게는 동화 같은 구성과 연출로 동심을 불러오고, 어른들에게는 자신들이 잊고 지냈던 어린 시절에 대한 향수를 불러일으킨다.
공연 예매는 철원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11월 6일 10시부터 예매 가능하며, 공연 관람료는 철원군민 대상 오천원이다. 공연 관련 자세한 정보는 철원문화재단 홈페이지 및 화강문화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철원문화재단은‘창작뮤지컬 생텍쥐페리’공연은 대중성 있는 소재와 프로젝션맵핑 기술을 활용한 무대 연출로 볼거리가 풍성하고 재미와 감동 모두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해도 좋다고 전했다.
[ⓒ 뉴스앤톡.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