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남양주시 호평동 주민자치회, ‘호평동 주민을 위한 해피콘서트’ 성황리 개최 |
[뉴스앤톡] 남양주시는 지난 20일 호평동 주민자치회가 늘을중앙공원 야외공연장에서 개최한 ‘호평동 주민을 위한 해피콘서트’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공연은 주민들에게 수준 높은 문화예술 공연을 제공하고 지역공동체 소통과 화합을 도모하기 위해 추진됐다.
이날 콘서트에는 남양주시니어오케스트라와 다산유스오케스트라가 출연해 클래식과 영화음악 등 대중에게 친숙한 곡들을 선보였다. 또한 어린이 협연과 특별 무대도 더해져 관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이번 행사는 야외공연장에서 진행돼 가족 단위 관람객과 지역 주민들이 함께 공연을 즐기며 이웃 간 소통과 화합을 다지는 뜻깊은 자리로 마련됐다.
현장을 찾은 주민들은 오케스트라의 웅장한 연주와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감상하며 문화예술이 주는 감동을 함께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권순욱 주민자치회장은 “주민들이 일상에서 문화예술을 가까이 접할 수 있도록 이번 공연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주민들이 함께 즐기고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문화 프로그램을 지속해서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호평동 주민자치회는 주민 주도의 문화·예술 및 공동체 활성화 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하며 주민 삶의 질 향상과 지역문화 발전에 힘쓰고 있다.
[ⓒ 뉴스앤톡.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