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횡성군보건소, 마약 예방 홍보 캠페인 진행 |
[뉴스앤톡] 횡성군보건소는 ‘세계 마약 퇴치의 날(6월 26일)’을 맞아 26일 오후 횡성초등학교에서 마약류 및 약물 오남용 예방 홍보 캠페인을 진행했다.
‘세계 마약 퇴치의 날’은 국제연합(UN)이 마약에 대한 경각심을 높이고, 마약 남용 없는 국제사회 구축을 위해 매년 6월 26일로 지정한 날이다.
이날 보건소는 학생들의 건강한 성장을 돕기 위해 불법 마약류와 약물 오남용의 위험성을 알리며, 안전하고 올바른 의약품 사용에 대한 내용이 담긴 홍보물을 배포했다.
김영대 횡성군보건소장은 “학생들이 마약의 위험으로부터 안전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뉴스앤톡.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