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수원시 팔달구 화서2동 새마을문고, 6월 월례회의 개최 |
[뉴스앤톡] 수원시 팔달구 화서2동 새마을문고는 지난 16일, 화서2동 행정복지센터 새마을문고에서 6월 월례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는 제9회 전국동시지방선거 및 2026년 화서2동 경로잔치를 끝내고 열린 첫 회의였다. 회의에서는 그간 적극 협조해 주신 문고 회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앞으로 있을 주민총회 등 홍보사항을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올해 상반기 문고 운영 현황을 공유하고 지역 주민의 독서문화 활성화를 위한 향후 활동 방향을 논의했다.
박선인 화서2동 새마을문고 회장은 “새마을문고가 주민 누구나 편안하게 책을 접하고 소통할 수 있는 공간이 될 수 있도록 회원들과 함께 꾸준히 노력하겠다”며 “앞으로도 지역 독서문화 확산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화서2동 새마을문고는 앞으로도 정기적인 회의를 통해 운영 방향을 점검하고, 지역 주민과 함께하는 독서문화 조성에 힘쓸 계획이다.
[ⓒ 뉴스앤톡.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