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사랑나눔가게 47호' 신중앙씨앤씨 현판식 열어 |
[뉴스앤톡]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행정복지센터는 22일 사랑나눔가게 47호점 신중앙씨앤씨에서 사랑나눔가게 현판식을 진행했다. 또한 감사의 서한문을 전하며 신중앙씨앤씨의 꾸준한 기부에 대한 고마움을 전했다.
신중앙씨앤씨는 수원에서 컴퓨터 OA 및 복사기, 프린터를 판매하는 대표적인 업체로 인계동 행정복지센터에 2021년 4월부터 현재까지 꾸준하게 현금지정기탁을 이어오고 있다. 이철우 신중앙씨앤씨 대표는 “인계동 주민들을 위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앞으로도 나눔 활동에 앞장서겠다”라고 전했다.
김광수 인계동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지역사회에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주심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우리 주변의 소외된 이웃들이 더욱 희망을 가질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리며 행복한 인계동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인계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추진하고 있는 ‘사랑나눔가게’ 현판 부착은 6개월 이상 꾸준히 이웃사랑 나눔을 실천한 인계동 소재 사업장에 현판을 붙여주어 이웃돕기에 대한 자긍심을 고취시키고 주위에 이웃나눔 정신을 활성화하기 위한 사업이다.
[ⓒ 뉴스앤톡.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