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수원시 권선구 입북동 경로잔치 개최 |
[뉴스앤톡] 수원시 권선구 입북동 단체장협의회는 지난 19일 서수원 칠보체육관에서 관내 어르신들을 모시고 '2026년 입북동 경로잔치'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지역사회 발전과 공동체를 위해 평생 헌신해 온 어르신들께 깊은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점차 희미해져 가는 경로효친의 전통적 가치를 되새기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경로잔치에는 관내 어르신 1,000여 명이 참석해 즐거운 시간을 보냈으며 이재준 수원특례시장 및 백혜련 국회의원, 도·시의원 및 유관기관장 등 많은 내빈이 자리를 함께하며 어르신들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했다.
행사를 주관한 이광복 입북동 단체장협의회장은 “평생을 헌신해 오신 어르신들께 오늘 하루가 큰 위로와 기쁨이 됐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어르신들이 지역사회 안에서 건강하고 안락한 노후를 보내실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 뉴스앤톡.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