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수원시 영통구, 새마을지도자영통구협의회 새 출발 다짐 |
[뉴스앤톡] 수원시 영통구는 지난 24일 새마을지도자영통구협의회(회장 김광회)가 영통구청 상황실에서 각 동 협의회장 7명이 참석한 가운데 올해 첫 월례회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회의는 새롭게 구성된 구 협의회의 첫 공식 일정으로, 지역사회 발전 방안을 논의하고 하반기 활동의 초석을 다지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진행된 자체회의에서는 ▲새마을지도자협의회 단체 활성화 방안 논의 ▲하반기 주요 사업 및 봉사 활동 내용 공유 등 영통구 새마을회의 당면 현안들이 심도 있게 다뤄졌다. 각 동 협의회장들은 지역 사회를 위한 맞춤형 봉사 활성화와 조직 결속력을 높이기 위한 구체적인 아이디어를 자유롭게 교환했다.
김광회 새마을지도자영통구협의회장은 “새로운 변화를 맞이한 만큼, 각 동 회장님들과 힘을 모아 더욱 활력 넘치는 단체로 만들겠다”며, “하반기 예정된 다양한 사업들을 차질 없이 추진해 지역 주민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봉사를 실천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어 장수석 영통구청장은 “지역 사회의 든든한 버팀목으로서 언제나 헌신해주시는 새마을지도자분들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새롭게 출발하는 영통구협의회가 더욱 활발히 활동할 수 있도록 구 차원에서도 소통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격려의 말을 전했다.
[ⓒ 뉴스앤톡.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