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삼척시여성단체협의회 성금 기탁 |
[뉴스앤톡] 삼척시여성단체협의회가 6월 22일 삼척시청 시장 집무실에서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성금 300만 원을 기탁했다.
이번 성금은 2026 삼척장미축제 기간 운영한 음식판매부스 수익금으로 마련됐으며, 강원사회복지공동모금회 지역연계 모금사업인 ‘행복삼척나누미’를 통해 지역 내 취약계층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이갑수 회장은 “장미축제에 함께해 주신 시민들의 관심과 성원으로 마련한 수익금을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과 나눌 수 있어 뜻깊게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나눔 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삼척시여성단체협의회는 지역사회 발전과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며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 뉴스앤톡.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