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시 운정3동 새마을협의회, 햇감자로 만드는 '이웃사랑' 실천

경기 / 정충근 기자 / 2026-06-26 09:20:17
▲ 파주시 운정3동 새마을협의회, 햇감자로 만드는 ‘이웃사랑’ 실천

[뉴스앤톡] 파주시 운정3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는 '사랑의 감자 수확 행사'를 통해 지역사회를 위한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지역공동체 활성화와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 온 운정3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 회원들은 봄부터 정성으로 가꿔온 감자를 수확하며 이웃사랑의 의미를 함께 나눴다.

이번에 수확된 감자는 지역 내 독거노인, 취약계층, 복지 사각지대 가구 등에 전달될 예정이며, 일부는 지역 복지사업을 지원하기 위한 활동에 사용된다.

김진웅 운정3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장은 “회원들이 한마음 한뜻으로 키운 감자가 어려운 이웃들에게 작은 힘과 위로가 되기를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봉사와 나눔 활동을 꾸준히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에 김복숙 운정3동장은 “지역사회를 위해 늘 헌신해 주시는 새마을지도자협의회 회원들께 깊이 감사드린다”라며 “이번 행사가 이웃 간의 온정을 나누고 나눔 문화를 더욱 확산하는 뜻깊은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 뉴스앤톡.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