횡성군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과 도전을 응원하는 ‘런드림’ 프로그램 2회기 성료

강원 / 정충근 기자 / 2026-06-23 08:10:27
횡성군청소년수련관, 6월 17일 청소년 대상 러닝 프로그램 ‘런드림’ 성황리 진행
▲ 횡성군청소년수련관, 6월 17일 청소년 대상 러닝 프로그램 ‘런드림’

[뉴스앤톡] 횡성군청소년수련관은 지난 6월 17일 수요일, 지역 내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러닝 프로그램 ‘런드림(Run Dream)’의 2회기 활동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런드림’ 프로그램은 청소년들이 달리기를 통해 기초 체력을 다지고, 학업 스트레스를 해소하며, 목표를 향해 함께 달리는 과정에서 성취감과 협동심을 기를 수 있도록 기획된 횡성군청소년수련관의 청소년 특화사업이다.

지난 1회기에 이어 진행된 이번 2회기 활동에서는 올바른 러닝 자세와 호흡법을 익히고, 서로를 격려하며 지정된 코스를 완주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단순한 신체 활동을 넘어, 청소년들이 서로의 페이스를 맞추고 응원하며 정서적 유대감을 쌓는 뜻깊은 자리가 됐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한 청소년은 “처음에는 달리는 것이 힘들게만 느껴졌는데, 친구들과 함께 응원하며 완주하고 나니 큰 성취감이 들었다”며 “다음 회기도 기대된다”고 소감을 전했다.

[ⓒ 뉴스앤톡.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