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내일을 열어갈 순창, 김윤덕이 한다”
루지테마파크 조성, 순창군 종합문화 예술회관 건립 추진
정민정
hyokyung98@naver.com | 2022-04-05 11:40:14
김윤덕 의원은 5일 순창군 공약 발표를 통해“맛과 멋의 고장 순창의 관광 산업 활성화, 순창군 종합문화 예술회관 건립 등을 통해 순창의 미래 발전을 이끌겠다”고 밝혔다.
김 의원은 주요 공약으로 천혜의 산림자원과 섬진강을 바탕으로 청정 휴양도시 순창 만들기 지원 루지테마파크 조성 지원 순창군 종합 문화 예술회관 건립 귀래정 순원 복원사업 추진 등 4가지를 제시했다.
김 의원은 “맛과 멋의 고장인 순창은 풍부한 산림 자원, 굽이굽이 흐르는 섬진강을 바탕으로 청정 휴양도시로 만들겠다”고 강조했다.
이어 김 의원은 “순창은 천혜의 자연환경을 갖추고 있지만, 아직도 관광 인프라가 부족한 상태다”며 “순창군이 추진하는 ‘루지테마파크장’ 조성 지원을 통해 문화 관광 인프라 확충에 힘을 보태겠다”고 약속했다.
또한, 김 의원은 “기존에 노후화된 공연장은 새롭게 리모델링하고 ‘순창군 종합 문화 예술회관’을 건립해 순창군만이 가진 문화 예술 공연의 장을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김 의원은 “조선 후기의 실학자 여암 신경준 선생의 순원을 복원하는 ‘귀래정 순원 복원 사업’을 통해 역사문화 공원의 랜드마크 조성을 통해 관광 활성화를 꾀하겠다”고 덧붙였다.
김 의원은 “순창군은 대한민국이 인정한 맛과 멋, 치유, 청정도시라는 강점을 활용해 미래 발전을 이끌겠다”며 “순창군 발전을 위한 약속은 반드시 지킬 것이다”고 강조했다.
[ⓒ 뉴스앤톡.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