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시 김남철 신임 강릉향교 전교 취임 오죽헌 참배
정충근 기자
didgusah5449@naver.com | 2026-06-24 15:15:12
[뉴스앤톡] 지난 13일 취임한 김남철 강릉향교 신임 전교는 24일 관계자들과 함께 오죽헌을 찾아 취임 참배하며 율곡이이 선양과 강릉향교의 발전을 다짐했다.
[ⓒ 뉴스앤톡.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충근 기자
didgusah5449@naver.com | 2026-06-24 15:15:12
[ⓒ 뉴스앤톡.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