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군새마을회, ‘2026 사랑의 계절 김치 나누기 행사’ 개최
정충근 기자
didgusah5449@naver.com | 2026-06-23 12:35:33
[뉴스앤톡] 평창군새마을회(회장 김강석)는 6월 23일 오전 8시부터 12시까지 평창국민체육센터에서 새마을회원 및 내빈 등 5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2026년도 사랑의 계절 김치 나누기 행사'의 첫발을 내디뎠다.
‘사랑의 계절 김치 나누기 행사’는 김장철 이전 지역 내 취약계층과 소외된 이웃들에게 김치와 밑반찬을 전달하기 위해 새마을회원들이 직접 김치를 담가 나누는 사업이다.
매년 6월 군 새마을회를 시작으로 관내 8개 읍면 새마을회와 새마을문고회 등 총 9개 단체가 차례대로 참여해 지역사회에 따뜻한 나눔을 이어가고 있다.
김강석 평창군새마을회장은 “회원들이 정성을 모아 준비한 김치가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더불어 살아가는 새마을정신을 실천하고 지역사회 나눔문화 확산에 앞장서겠다”라고 말했다.
[ⓒ 뉴스앤톡.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