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시아동위원협의회 소통과 역량 강화를 위한 선진지 견학 실시
전주·남원·목포 일원 1박 2일 연수
정충근 기자
didgusah5449@naver.com | 2026-06-22 12:40:20
[뉴스앤톡] 밀양시아동위원협의회(회장 박진희)는 지난 20일, 위원들의 역량 강화와 소통을 위해 전북 전주·남원 및 전남 목포 일원에서 1박 2일간 선진지 견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연수는 지역 아동들에게 더욱 다양하고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발전 방안을 모색하고, 하반기 주요 활동을 논의하는 한편 위원 간 유대감과 결속력을 다지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견학에는 아동위원 29명이 참여했다. 위원들은 전주 한옥마을, 목포 가족센터, 남원 광한루원 및 춘향테마파크 등 각 지역의 우수 시설과 명소를 방문해 견문을 넓히고, 상호 교류하며 재충전의 시간을 가졌다.
손순미 밀양시 여성가족과장은 “지역 아동들을 위해 항상 묵묵히 애쓰시는 아동위원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이번 연수가 위원 간 화합과 소통의 뜻깊은 시간이 됐길 바라며, 앞으로도 우리 아이들의 건전한 성장을 위해 활발한 활동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 뉴스앤톡.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