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평구노인복지관, 국회지정기탁‘심신튼튼 선물세트’전달
양현모 기자
didgusah5449@naver.com | 2023-10-10 12:25:55
▲ 부평구노인복지관, 국회지정기탁‘심신튼튼 선물세트’전달
[뉴스앤톡] 부평구노인복지관은 노인의 날 및 경로의 달을 맞아 한국노인종합복지관협회와 연계하여 2023년 국회지정기탁 물품인 ‘심신튼튼 선물세트’를 노인 맞춤 돌봄 어르신에게 전달했다고 밝혔다.
2023년 국회지정기탁 심신 튼튼 선물세트 지원사업은 코로나19 위기극복과 피해복구 지원기금으로 조성되어 한국노인종합복지관 협회를 통해 전국 16개 지회에 지원금을 배분하여 후원품을 지원하게 된 것이다.
인OO(남,85세) 어르신은 “노인의 날을 맞아 효심이 가득 담긴 과일세트를 선물로 받게 되어 너무 행복하다며, 나 혼자가 아닌 이웃과 같이 공동체를 이루고 생활한다고 생각하니 마음이 넉넉해져 기분이 좋다.”고 전했다.
서비스운영 이지현 팀장은 “노인의 날과 경로의 달을 맞아 건강을 지켜주는과일세트를 어르신에게 전달하게 되어 기쁘다며 지역사회의 다양한 협력지원을 통해 경로의 달이 부유하고 평온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복지관은 앞으로도, 지역사회 자원 연계를 통한 ‘사랑의 孝心 나눔’ 운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하여 취약계층 및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어르신을 대상으로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심혈을 기울여 나간다는 계획이다.
[ⓒ 뉴스앤톡.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