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 남동구, 고향사랑 기부제 답례품 공급업체 추가 공모
양현모 기자
didgusah5449@naver.com | 2023-07-12 11:35:07
▲ 인천시 남동구청
[뉴스앤톡] 인천 남동구는 답례품의 안정적인 공급과 기부자에 폭넓은 답례품 제공을 위해 고향사랑 기부제 답례품 공급업체를 추가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모집 품목은 기존 남동구 고향사랑 기부제 답례 품목으로 선정된 소래찬 김치, 남동배, 화장품을 제외한 ▲농·축·수산물(꽃게, 샤인머스캣, 정육세트 등) ▲식품(커피·제과류 등) ▲공산품(식기류 등) ▲공예품(수공예·목공예품 등) ▲기타(입장권, 숙박권, 체험권 등) 등이다. 예시에 없는 품목에 대해서도 공급업체가 품목을 제안하고 지원할 수 있다.
대상 자격은 남동구에 사업장을 두고 남동구 내에서 직접 가공·제조·보관·판매하여 적시에 배송이 가능한 업체여야 하며, 통신판매업 신고 등이 필수로 되어있어야 한다.
신청은 오는 25일~28일까지 남동구청 총무과로 방문 접수하면 된다.
접수된 답례 품목과 공급업체는 남동구 답례품 선정위원회 심의를 통해 최종 선정되며 8월 중 선정 공고될 예정이다.
한편, 고향사랑 기부제는 개인이 고향사랑e음 홈페이지 또는 농협 창구를 방문하여 연간 500만 원까지 기부할 수 있는 제도로, 기부자에게는 세액공제 혜택과 30% 범위 내 답례품을 제공하고 있다. 기부금으로 조성된 기금은 주민 복리 증진 등 사업에 사용된다.
[ⓒ 뉴스앤톡.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