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시장직 인수위원회 김해시장 당선인 “시민과 직접 소통 나선다”

25일 동상동 다어울림센터서 ‘시민과의 만남’ 개최

정충근 기자

didgusah5449@naver.com | 2026-06-23 11:15:20

▲ 25일 동상동 다어울림센터서 ‘시민과의 만남’
[뉴스앤톡] 정영두 김해시장 당선인이 민선9기 새로운 시정 출범을 앞두고 시민들과 직접 만나 소통하는 자리를 마련한다.

김해시장직 인수위원회는 오는 25일 오후 2시 동상동 다어울림센터 6층 다목적강당에서 ‘시장 당선인과 함께하는 시민과의 만남’을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민선9기 시정 비전인 ‘사람사는 세상, 함께 잘사는 김해’의 방향을 시민들과 공유하고, 새로운 시정에 대한 시민들의 다양한 의견과 정책 제안을 직접 청취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에는 시민 100여 명과 함께 시장 당선인, 도·시의원 당선인, 인수위원, 정책자문위원, 특별자문위원 등이 참석할 예정이다.

행사는 ▲개회 및 참석자 소개 ▲당선인 인사말씀 및 시정운영 방향 설명 ▲시민과의 대화 ▲마무리 말씀 순으로 진행된다. 특히 시민과의 대화 시간에는 당선인이 직접 시민들의 의견을 듣고 자유롭게 질의응답을 진행하며 소통과 공감의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인수위원회는 이번 행사를 통해 시민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시정에 반영하고,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정책 발굴과 김해의 미래 발전 방향을 함께 모색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정 당선인은 “민선9기 시정의 출발점은 시민과의 소통”이라며 “시민 여러분의 다양한 의견을 경청하고 시정에 적극 반영해 시민과 함께 만들어가는 김해대전환을 이루겠다”고 말했다.

한편, 시민과의 만남은 이날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진행되며, 김해시민 누구나 참석할 수 있다.

[ⓒ 뉴스앤톡.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