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여주점, 중앙동에 선풍기 16대 기탁...'사랑의 온도나눔'으로 시원한 여름 선물

정충근 기자

didgusah5449@naver.com | 2026-06-23 11:15:29

▲ 이마트 여주점, 중앙동에 선풍기 16대 기탁...'사랑의 온도나눔'으로 시원한 여름 선물
[뉴스앤톡] 여주시 중앙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22일 이마트 여주점으로부터 선풍기 16대(약 70만원 상당)를 기탁받았다.

이번 기탁은 중앙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이마트 여주점이 함께 추진하는 '사랑의 온도나눔 사업'의 일환으로, 무더위에 취약한 저소득 가구가 건강하고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냉방용품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이마트 여주점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나눔을 이어가며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따뜻한 기업문화를 실천하고 있다. 지속적인 후원을 통해 지역사회 나눔문화 확산에 앞장서며 이웃사랑 실천의 모범이 되고 있다.

심우봉 공공위원장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변함없는 나눔을 실천해 주신 이마트 여주점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무더위에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에게 시원한 바람과 함께 따뜻한 마음까지 전해질 수 있도록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서순현 민간위원장은 “민관이 함께 힘을 모아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살피고 지원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촘촘한 복지안전망 구축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중앙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기탁받은 선풍기를 독거노인, 장애인, 중증질환자 등 폭염에 취약한 가정을 대상으로 신속히 전달해 건강한 여름나기를 지원할 예정이다.

[ⓒ 뉴스앤톡. 무단전재-재배포 금지]